티스토리 뷰

반응형

분명 난 다이어트 의지가 있었는데,

내일부터 내일부터를 외치다가.. 

급격히 따뜻해진 날씨를 보고

당장 해야겠다며 자극받아서 

무작정 닭가슴살아스파라거스를 사서 집으로 왔네요 ㅋㅋ

 

 

#하림

 

마트를 갔더니 닭가슴살이

하림 닭가슴살 팩으로 밖에 없어서 

이거라도 GET!

막연하게 닭가슴살을 먹어야 운동할 때 좋다는 건 아는데

막상 조금이라도 더 맛있게 먹고 싶은 게 사람 마음이죠?...

 

 

#하림닭가슴살

 

참고로 저는 요리를 못해요

그래서 그냥 제일 쉽게 삶아먹기만 했는데, 

퍽퍽하고 물림이 쉬워서 이번에는 요리를 해보자 다짐하고!

오븐 요리에 도전했어요!

 

 

 

 

만드는 법은 정말 간단해요!

 닭가슴살 한 덩이마다 칼집을 조금 내주고

올리브 오일을 골고루 바른 뒤!

후추와 소금을 적당히 뿌리고 오븐에 넣으면 끝!

 

아 오븐은 120도 10-15분 정도 구웠어요 ♥

 

(기호에 맞게 청양고추 마늘 등을 같이 껴서 구워도 좋아요)

 

 

아스파라거스

그 사이에 아스파라거스 손질하기!

 

 

아스파라거스 밑동 1cm 정도를 잘라줍니다!

조금 질긴 부분이라고 하네요 ㅎㅎ

눈대중으로 대충 칼로 싹!

 

 

 

 

껍질을 벗겨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다던데

저는 껍질채 먹는걸 더 선호해서 

따로 벗기지 않았습니다 ^^ 

 

 

 

 

자~ 그럼 어느 정도 되었나 확인해 볼까 하고 봤더니

어림도 없네요 ^^ ㅋㅋㅋㅋㅋ

전 닭가슴살이 부분 부분 약간 하얗게 익어 갈 때쯤 아스파라거스를 넣어줘요 

어떤 야채든 전 약간 아삭한 맛이 있어야 좋더라고요 ㅎ 

 

 

 

 

중간에 아스파라거스를 넣고 나머지 시간을 다 익혀주면 끝이에요! 

(아! 전 아스파라거스는 따로 기름을 쓰지 않아요)

자세히 보시면 후추와 소금의 양념의 차이가 있는데요

첫 번째 꺼는 닭가슴살과 야채를 곁들일 거라 간을 좀 세게 했어요

두 번째와 세 번째는 카레에도 넣고 다른 양념된 것과 섞어먹으려고 간을 좀 적게 했고요!

 

 

 

짜잔! 어때요? 

생각보다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냄새까지 전해지는 기술이 있다면 참 좋을 텐데..

과연 속도 잘 익었을까요?

 

 

oh jesus.. perfect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푸른 잎채소와 플레이팅 하면

오늘의 점심 완성!

간이 맞지 않는다면 칼로리 없는 소스도 좋고요!

아님 칼로리가 낮은 드레싱을 채소와 곁들여 샐러드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먹고 나니, 제가 만들어서인지 몰라도

괜히 관대 해지는 평가..

맛있고 간단하고 괜히 영양 챙기는

이런 건강한 삶에 다가가는 뿌듯한 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를 못하는 저도 쉽게 만든 만큼 여러분들도 한 번 따라 해 보세요! 

맛있습니다!!

 

 

오늘도 맛있으면서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감사합니다~

 

 

EDEN

KAKAO : csj19980126

INSTAGRAM : www.instagram.com/get77777._plz/

T-STORY BLOG :https://2dens-world.tistory.com/

NAVER BLOG : blog.naver.com/csj1998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