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20대가 되면 꼭 제 공간에 두고 싶었던 물건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  빔프로젝터!! ★

 

 

ACERX118H

 

 

마냥 빔프로젝터를 쓰고 싶다고 생각만 했지 사실 전 전자 기계에 거의 무지한 편이에요 ㅠㅠ

무작정 인터넷에 빔프로젝터만 연신 쳐봤어요 ㅋㅋㅋ

처음엔 휴대성이 편하고 가볍고 크기도 작은 미니 빔프로젝터를 봤지만

뭐랄까 전 한 공간에 두고 크게 보고 싶은 마음이 커서 미니보다는 큰 것이 나을 것 같더라고요

 

 

 

 

 

스크린도 함께 구매했는데,

가로 약 170X 세로 약 130 정도인데 생각보다 많이 커서 놀랬어요 ㅋㅋㅋㅋㅋ

잘 관리 안 해주면 생활 구김이 많이 남을 것 같은 느낌 ㅠㅠ

 

 

 

컴퓨터와 연결 성공

 

 

우여곡절 끝에 설치를 했어요 

설치방법 : HDMI 선을 컴퓨터 본체에 꽂는다 다른 쪽을 빔프로젝터 후면에 HDMI에 연결한다

각도와 줌을 맞추고 시청하면 끝!

꽤 선명하지 않나요? 이 제품은 천장에도 달 수 있는 제품이지만 전 그냥 작은 테이블에 올려 쓴답니다 

(학원, 회의실 등 사용하기에도 손색없을 정도!)

 

 

 

영상화질이 안 좋은 점 죄송합니다 ㅠㅠ 소리만 체크해주세요!

동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소리도 꽤 깔끔하고 저는 너무너무 만족했답니다 ♥

 

 

 

01

 

요즘 홈트가 유행인 만큼 저도 한 번 틀어놓고 따라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맘에 들어요

삶의 질 상승된 느낌.. ㅎㅎ

그리고 바라던 NEXFILX CHILL 너무 행복해요 

집에만 하루 종일 있을 수 있어!!!!!!!

 

 

 

아, 참고로 홈트 영상은 낮에 창문을 가리지 않고 불만 끄고 틀었어요! 

근데도 보는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밝기는 밤에 보면 오히려 좀 줄여도 되는 정도..

 

 

 

리모콘

 

리모컨으로 화면 각도, 밝기, 음량 등 조절 가능해요

하지만 유튜브, 넷플릭스 볼 때는 음량만 가능하더라고요 ㅠㅠ

아직은 좀 많이 버벅버벅 거리는데 설명서를 보며 열심히 배우고 있어요 

◀ 과 ▶ 로 음량을 조절합니다! 

 

 

 

링크를 걸어두었어요!

 

 

그래도 혹시 저와 같은 맘으로 기계치인 분들을 위해서 사진에 링크를 걸어두었어요! 

기계 뒷면에 있는 번호를 먼저 확인하시고 사이트를 통해

“장치 일련번호, SNID 또는 모델 번호 입력”란에 “뒷면 번호”를 입력하면 나오더라고요!

 

 

01

 

어렵지 않죠?

 

 

저도 설명서를 다운로드하고 검색해서 아직 열심히

배우고 있어요 ㅋㅋㅋㅋ

 


 

총 후기★

 

개인적으로 바라 왔던 버킷리스트이고 여러 부분 너무 좋지만 

굳이 단점을 뽑자면 아까 말한 듯이 휴대성이 떨어지고 램프를 갈아줘야 한다는 불편함! 

그리고 리모컨이 넷플릭스와는 연동되지 않는다는 게 조금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충분히 나만의 공간에서 빔프로젝트로 같은 것을 보고 해도

다르게 느껴진다는 건 분명하고 기분이 좋아요 

+오늘도 저녁에 빔과 드라마와 맥주 루틴을 즐길 예정..

 

 

감사합니다

댓글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

 

 

EDEN

KAKAO : csj19980126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trongxchu_eden/

T-STORY BLOG : https://2dens-world.tistory.com/

NAVER BLOG : blog.naver.com/csj199801blog.naver.com/csj199801blog.naver.com/csj1998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