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에 다녀오며 들린 이곳저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비행기에 내리자마자, 귀엽게 제주에 온 저를 환영해 주더군요

 


제주 공항 

 

 

 

 

너무 귀엽지 않나요? 혼자 옵서예

아 참고로 혼자 옵서예는 반갑다는 뜻이에요

서울 사람인 저는 혼자 왔습니까?라는 뜻인 줄.. ㅋㅋㅋㅋㅋ

 

 

 


 

제주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서귀포 맵
흑돼지 꼬치구이 & 생과일 주스
흑돼지 고로케

 

시장은 정말 마음 편하게 돌아다니며,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시장이라 올드한 분위기가 많지 않을까? 했지만

기념품 가게도 많고 너무 귀여운 제주 기념품들이 많았어요!

후문 쪽에 주차장도 따로 준비되어 있고, 싼 먹거리들도 많았어요.

제일 좋은 것은 시장 중간마다 앉아서 음식을 먹고 갈 수 있는 곳이 다 준비되어 있다는 점!

제가 갔을 때는 문 닫은 곳이 많아서 아쉬웠지만

제주도를 간다면 또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ㅎㅎ

 

 

 

 


 

함덕 해변

 

 

 

저는 정말 운이 좋았어요 보이시나요?

맑은 물과 하늘에 닿을듯한 수평선 

너무 아름답죠?

 

0123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아 그리고! 함덕해변에는 정말 예쁜 카페가 있답니다!

꼭 추천드려요~

아래 주소 남겨드릴게요 

저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하나 샀네요 커피도 못 마시지만 사진을 위해 ㅋㅋㅋ

 

 

 

 

날씨가 좋다면 제주도 갔을 때 함덕 해변 카페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조천 스위스 마을

 

 

 

012

왜 저렇게 찍은 거지?... ㅋㅋㅋㅋ

ANYWAYS! 어떤가요? 스위스 같나요? 저는 스위스를 안 가봤지만,

알록달록 집들이 붙어있으니 뭔가 이색적인 분위기에 자동으로 눈이 반짝반짝해졌어요.

 

 

 

 

 

아 스위스 마을은 차에 탄 상태로도 구경할 수 있어요!

걸어서도 차로도 한 번씩 보고 인생 샷 남기기 좋은 곳이에요 

 

 

 


제주 할망 라면

 

 

인터넷에서 이것, 저것 검색하다 맛있는 라면이 있다길래 무작정 가본 할망라면!

정말 제주도 경치 아름다움이 범죄라면 무기징역..

 

 

저는 사실 팔팔 끓는 냄비에 해물이 가득 있는 라면을 기대했지만

컵라면뿐이더군요 ㅠㅠ 

조금 아쉽지만 바다를 보며 먹어서 그런가

회도 라면도 정말 맛있었어요 

소라회와 해삼 라면 두 개에 2만 원 후반대로 약간 뒤통수 얼얼하지만

여행인 만큼 즐기기로 했어요! ㅋㅋ

 

 

라면 집 바로 앞에서 사람들이 지나가던 말던 편히 자는 백구ㅋㅋ

너무 귀여워서 한컷 찍었어요.

근처에는 이렇게 사진 찍을만한 곳이 많았어요

조용하면서도 밝은 곳이에요 

 

012

 

되게 멋있는 포즈라고 생각했는데 아녔네요..

바다를 보면서 싱싱한 해산물 회 드셔 보셔요~

 

 


 

산굼 부리

갈대밭이 유명한 산굼부리! 

산굼부리는 입장료가 따로 있답니다

어른 1인당 6천 원이에요!!

 

01234

저는 갈대밭 사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이게 최대였어요 하하하 ㅠ

그래도 배경들이 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웠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500원짜리 챙겨가세요 

위쪽에 망원경이 있거든요!

저는 모르고 못 챙겨갔어요 ㅠㅠ

 

예쁜 나를 더 예쁘게 만들어주는 여긴 JEJU..

(뇌절)

 

 


제주 레일 바이크

 

짜잔 레일 바이크예요 

전 운이 좋게 가자마자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탔지만,

혹시 레일바이크를 타러 갈 생각이라면 시간대 확인해보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한 번 놓치면 30분을 기다려야 해서..ㅎ

바로 뒷사람들은 30분을 기다렸답니다 ㅠㅠ

가격은 한 명당 만 오천 원이었어요!

 

 

타고 가다 보면 여러 가지 존들이 나오는데, 아직 날이 쌀쌀해서 꽃들은 많이 못 폈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풍경 보며 너무 재밌었어요

중간에 인사해주시는 직원분도 너무 귀여우시고ㅎㅎ

밟지 않아도 알아서 가는 줄 모르고 준비하는데 직원분께서 알아서 가신다고 ㅋㅋㅋㅋ

조금 창피했습니다

봄에는 정말 더 예쁠 것 같아요!

 


 

노소캄 제주

 

012

 

하트 나무가 유명한 노소캄 제주!

근데 저는 길치라 찾다 포기..

그래도 인생 샷 GET!

 

 

 

 

 

실제로 보면 정말 햇빛과 조화가 끝내줘요

함덕해변으로 전 2번째로 좋았어요 

꽃들과 사진 찍다가 벌에 쏘일뻔했지만

무튼 전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네도 흔들흔들 

 

 

 

어떠신가요 좋은 정보가 되었나요~?

저도 처음 간 제주도라서 아쉬운 점이 많아요 

동백꽃을 못봐서 특히 슬프네요 ㅠㅠ

다음에는 제주도가면 동백꽃부터 보러갈거에요!!

모두 행복한 제주 여행되길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댓글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

 

 

EDEN

KAKAO : csj19980126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trongxchu_eden/

T-STORY BLOG : https://2dens-world.tistory.com/

NAVER BLOG : blog.naver.com/csj199801blog.naver.com/csj199801blog.naver.com/csj199801

 

반응형